농협생명 NH행복나눔정기보험, 사망보장기능+저축기능+연금기능.
NH농협생명의 NH행복나눔정기보험은 보장과 저축기능에 연금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정기보험입니다.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에 대비한 보험을 찾고 있다면, 농협행복나눔정기보험을 살펴보도록 하세요.
농협행복나눔정기보험은 보장과 저축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데요, 가장의 갑작스런 사망에 대한 대비를 하는 보험으로 가족의 안정적인 생활을 보장하고, 2종 만기환급형에 가입할 경우 만기 생존시 주계약 보험료를 100% 환급하기 때문에 주택마련, 교육, 자녀결혼 등 생애주기에 대비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정기보험입니다.
농협행복나눔정기보험의 연금전환특약으로 노후자금 설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특약으로 입원, 통원, 처방조제비 등의 지원은 물론, 고도장해, 재해골절, 재해장해연금 등의 특약에 가입함으로써 다양한 재해에 대비할 수가 있습니다.
치명적인 질병, 암, 11대성인병 등 주요 질병에 대비하는 특약을 선택하면 수술비, 입원비 등 목돈 지출로 인한 생활고에 대비할 수 있답니다.
한창 생활비를 부담하고 목적자금을 마련해야 할 시기에 가장이 사망하게 될 경우를 대비해 정기보험 집중형에 가입하면 특정 기간 동안 사망보험금을 2배로 준비할 수 있는 정기보험 상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세 고객은 자녀의 교육과 대학 입학 등을 준비하는 시기로 예상되는 50대에 사망할 경우를 대비해 50세부터 60세까지 10년 동안을 집중기간으로 설정해 놓으면 이 기간 동안 정기보험을 통해 가족 희망자금을 최고 20억 원까지 마련할 수 있는 것이지요.
꼭 필요한 기간에 2배로 보장하는 집중형은 보험기간 내내 보장 금액이 동일한 일반형 정기보험과 비교할 때, 지출이 적은 시기의 보장금액을 집중기간으로 이동함으로써 그만큼 보험료는 낮추면서 필요한 보장은 높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받는 순수보장형 만기 시 이미 납입한 보험료의 100%를 돌려받는 만기환급형 정기보험이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질병보험 구성이 가능하며, 재해사망특약 및 고도장해특약을 선택하여 갑작스러운 재해에도 정기보험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