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가 세찬 바람과 함께 아직 주위를 맴돌고 있지만, 시간은 봄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백화점들은 봄철 향락객을 대비해서 앞다투어 아웃도어 용품 판매전에 나선다는 소식이에요.
현대백화점
3월 1일 ~ 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아웃도어 대전 행사를 한다고 해요.
참가브랜드는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20여 개 브랜드이고, 겨울 패딩, 봄철 바람막이, 봄 산행용 아웃도어 남방 등을 할인판매합니다.
특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선 코오롱스포츠 40주년 기념 초특가 할인전을 크게 열어서 2만 여벌 이상의 티셔츠, 남방, 바람막이, 등산화 등을 판매할 거라고 하네요.
롯데백화점
3월 1일 ~ 5일 아웃도어 스프링 페스티벌을 노스페이스, K2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로 진행한다고 해요.
고어텍스 자켓과 바람막이 점퍼 이월 상품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일까지는 골프 페어를 파리게이츠,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등 유명 골프 브랜드 20여 개의 참여로 진행합니다.
최대 70% 할인에 품목을 만날 수 있다고 하고,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풀세트 등을 50% 이상 할인 판매하며 파리게이츠, MU스포츠 등 수입 골프웨어 티셔츠를 10만원 미만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